타오르는 여인의 초상, 아직 안 보신 분들께
- 퀴어 로맨스 장르, 프랑스 영화입니다.
- 2019년 칸 영화제 각본상을 수상했습니다.
- 쿠키영상은 없습니다.
- 추천하는 상영관은 MX관입니다.
- 퀴어 로맨스이지만, 많이 선정적이지 않아 부모님/연인과 관람해도 민망하지 않으실 거예요. 제가 관람한 관에도 모녀와 연인이 많았습니다. 캐롤과 아가씨에 비하면 순한 맛이에요.
드디어 관람한 '타오르는 여인의 초상'
초반 골든 타임을 놓치고 뒤늦게 입소문을 듣고 관람했습니다. SNS에서의 호평과 지인들의 추천으로 꽤 기대를 많이 하고 갔음에도 불구하고 정말로 좋은 영화였습니다. 시각적으로도 아름답지만, 사운드가 중요하기 때문에 반드시 영화관에서 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워낙 시각적으로 아름다운 영화이기 때문에 포토티켓으로 뽑고 싶은 장면도 많고, 오랜만에 굿즈를 소장하고 싶은 마음이 잔뜩 드는 영화였습니다. 초반에 굿즈를 동반한 다양한 이벤트 시사와 GV가 많았던 걸로 알고 있는데, 너무 늦게 알게 되어 후회스럽네요. 그래도 늦게나마 상영관도 확대되고 있고, 포스터 증정 이벤트도 진행되고 있어서 N차 관람을 계획하시는 분들이 많을 것 같아요. 저도 내일부터 시작하는 타여초 포스터 증정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 N차 관람 예정입니다. 부디 수량이 넉넉했으면 좋겠네요.
타여초의 배급을 맡은 그린나래 미디어에서 고화질 포토티켓 이미지와 휴대폰 배경 이미지를 잔뜩 공유했습니다. 그린나래 미디어는 호평받는 다양성 영화들을 다수 배급한 영화사인데요. 최근 히트작으로는 '패터슨'이 있습니다. 배급하는 영화의 굿즈 제작에도 적극적이고 포스터도 예쁘게 잘 뽑아서 좋아하는 배급사 중 하나입니다.
<타오르는 여인의 초상> 포토티켓 & 폰배경 ♥
[BY 그린나래미디어] 안녕하세요 여러분˘◡˘! 올해 첫 마스터피스, 사랑에 관한 걸작 <타오르는 여인의...
m.post.naver.com
위 링크로 들어가시면, 좋은 이미지를 잔뜩 받을 수 있어요. 저는 엘로이즈와 마리안느가 불꽃 너머 지긋이 바라보며, 사랑의 불이 붙는 (정말로 불이 나서 재밌었어요.) 장면으로 택했습니다. 다른 장면들도 좋지만, 저 장면은 정말로 임팩트가 있어요. 내일 관람에서는 오리지널 캐릭터 포스터를 뽑을 예정이에요. 캐릭터 포스터는 그린나래 미디어에서 제공하지 않아서 본문에 첨부하겠습니다.
타오르는 여인의 초상, 한번 더 보실 분들께
- 한번 더 보시는 김에, 포스터 받아 가세요. 1/28부터 선착순 증정 이벤트 합니다.
- 이미 GV 등으로 자세한 설명을 듣지 않으신 분이라면 김혜리의 필름클럽 팟캐스트 101회를 추천합니다.
김혜리의 필름클럽 - 101회 - 타오르는 여인의 초상, : 오디오천국 팟빵
김혜리의 필름클럽의 인기 방송 101회 - 타오르는 여인의 초상 편을 지금 팟빵 모바일앱에서 방송을 들으면 캐시를 적립해드립니다.
www.podbbang.com
이미 알만한 분들은 다 아신다는 필름클럽. GV는 광탈했지만 방송으로나마 세 분의 설명과 감상을 나눌 수 있어 좋았습니다.
구구절절 감상평을 남기고 싶은데, 한번 더 보고 작성해야겠습니다. 저는 내일 포스터 증정하는 이벤트를 노려 재관람할 예정인데요! 아직 공식 굿즈를 전혀 얻지 못한 시네필분들은 내일부터 진행하는 이벤트를 노려보시길 바랍니다. CGV에서는 관람 후 퇴장로에서 한 장씩 나눠주는 것 같고 A3 사이즈로 증정된다고 하네요. 시크릿이라고 했지만, 아직 미공개된 포스터는 아닐 것 같고 안내문과 함께 공개된 포스터 중 하나를 랜덤으로 제공하는 것 같습니다. 셋 다 너무 예쁜데, 어떤 포스터를 받게 될지 기대됩니다.
모두들 포스터 받고 N차 관람하세요!
'보자' 카테고리의 다른 글
타오르는 여인의 초상, 2차 관람, 28day 시크릿포스터 후기 (스포일러) (0) | 2020.01.31 |
---|